서울,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

숙박객 53명의 평점이 9.5(10점기준) 점으로 서울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입니다.

“하루 일상탈출 얼굴은 시원하고 몸은 따뜻한 신기체험이 가능했던 것은 포근한 솜이불덕분. 다만 체구가…”

“베스트 호스트이 한옥의 주인은 환상적이고, 매우 교양 있고, 재미 있고, 매우 도움이됩니다! 도착하…”

“아마도 우리 휴가의 가장 좋은 부분 일 것입니다. 안드레는 ‘올드 서울’에 대한 많은…”

53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코리안 전통 온돌 (Korean Traditi../ 18평

Room Assigned on Arrival

안국역 인근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안국역에서 8분 거리에 있는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은 어떠실까요? 북촌 한옥마을도 도보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주요 명소들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이곳에 묵은 고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은 곳이니 요금대가 맞다면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에서 지내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안국역 – 도보 8분 내외(0.69km)

종로3가역 – 도보 18분 내외(1.41km)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북촌 한옥마을 (0.3 km)

창 덕 궁 궁전 (0.6 km)

인사동 (1.0 km)

경복궁 (1.0 km)

명동 워킹 스트리트 (2.1 km)

남대문 마켓 (2.6 km)

아무래도 서울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숙박일 텐데요. 가격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의 평균 가격은 118,581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한옥 게스트하우스 모농끌 할인 요금 확인하기 →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다림질 도구, 세탁기, 바비큐(BBQ) 시설, 세탁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제공합니다.

입실시간▶16:00 / 11:00

계동4길 15-3 (계동 32-12) (종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