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창 / 코창 여행, Khlong Prao Beach 둘러보기 좋은 숙소 :: 키어드마니 리조트 (Keardmanee Resort)


행복한 수요일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클롱프라오 비치의 Khlong Prao Beach에서 가까운 키어드마니 리조트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꼬창 / 코창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거대한 수영장 수년 동안 여기에 머물렀고 훌륭한 서비스이며 이제는 거대한 수영장입니다….”

“계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이곳에 머물렀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좋은 저렴한 옵션 내가 부정적으로 말할 유일한 것은 침대가 매우 단단하고 욕실에 작업이 필요하다는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디럭스 더블베드 (Deluxe Double Bed)/40m²

Deluxe Bungalow/42m²

스탠다드 방갈로 (Standard Bungalow)

클롱프라오 해안 줌심지역에 자리한 키어드마니 리조트는 코창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주차장, 흡연 공간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키어드마니 리조트는 도심에서 4.5 km 거리에 있기에 대표적인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좋습니다.

6/34 Moo 4, Koh Chang

키어드마니 리조트 편의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키즈 수영장, 룸서비스, 자전거 대여, 세탁 서비스, 무료와이파이

키어드마니 리조트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Khlong Prao Beach → 8분

Ban Chang Thai – Elephant Camp 2.7 km

클롱 플루 워터폴 3.2 km

White Sand Beach 4.57 km

Ban Kwan Chang 5.13 km

카이 배 비치 5.46 km

Mu Ko Chang National Park View Point 5.94 km

Lonely Beach 7.83 km


아무래도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가격인데요. 지난 몇 달간 키어드마니 리조트 (Keardmanee Resort)의 1박당 요금대는 20,136원 정도이네요. 물론 선택하시는 객실(룸)에 따라 금액은 인상될 수 있습니다.

키어드마니 리조트 실시간 요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