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 시설 및 요금수준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인데요. 이 곳은 도쿄 / 동경의 긴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좋습니다. 주변 편의시설도 좋구요. 위치도 좋았습니다….”

“잘지내다왔습니다 깨끗하고 주방도구가 잘갖춰져있어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무척 친절하고 동네가 굉장히 …”

“편안한 숙박. 디자인과 레이아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우 편안한 가족 호텔…”

94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씨어터 아파트먼트 (로프트베드) (Theate../ 11평

프리미엄 디럭스 재패니즈 스타일 아파 (싱글베드 2개 + 벙크베드 1개 + 요이불 세트 2개)

포켓몬 룸 (Pokémon ROOM) (싱글베드 2개 + 벙크베드 1개)

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 (MIMARU TOKYO GINZA EAST) 주변 대중교통시설

신토미초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다카라초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는 깔끔한 객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긴자에서 가까운 호텔로써, 주변의 대중교통 시설로는 신토미초역 (지하철)이 있습니다. 주변의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쿄 / 동경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전반적인 평점도 나쁘지 않기에 요금대가 맞는다면 꼭 한 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긴자 | 1 Shintomi, Chuo-ku

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 주요 시설 목록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냉장고, 공기청정기, 자동판매기, 안전 금고, 빨래방/세탁실

도쿄 / 동경 가볼만한 곳 (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 주변)

긴자 → 10분

도쿄 타워 2.95 km

우에노 공원 4.54 km

Asakusa 4.92 km

센소지 사원 5.12 km

도쿄 스카이트리 5.36 km

신주쿠 교엔 공원 5.87 km

메이지 진구 6.63 km


모든 여행에서 숙소 요금 만큼 중요한 것은 없을텐데요. 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 (MIMARU TOKYO GINZA EAST)의 가격을 보면 대략 0원 정도 합니다. 물론 해당 요금은 방학이나 주말 등에는 상승할 수 있답니다.

미마루 도쿄 긴자 이스트 실시간 요금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