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호텔 예약 –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 (Toyoko Inn Hakata-guchi Ekimae)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

후쿠오카 숙소가 고민이라면 JR Hakata City Amu Plaza Hakata에서 가까운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는 어떨까요? JR Hakata City Amu Plaza Hakata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슉소입니다 2박후 타지역에서 1박하고 다시 1박했습니다. 두번째 은 금연실인걸…”

“하카타역에서 가까운 숙소 만약 JR패스를 이용하신다면 하카타역인근에 있는 이 호텔이 괜찮습니다. 가…”

“위치가 좋은 비지니스 호텔 중국인,한국인,일본인 등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숙박하는 호텔입니다. 더…”

48개의 리뷰 체크 

트윈룸 – 금연실 (Twin – N (싱글베드 2개)

더블 (금연) (Double – No (더블베드 1개)

이코노미 싱글룸 (금연) (Economy Single Room Non-Smoking)/11m²

훌륭한 서비스와 깔끔한 객실이 돋보이는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에서 후쿠오카 여행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으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냉장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마사지와 같은 시설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교통을 살펴보면 Hakata Bus Terminal이 가깝습니다. 평점이나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로 편안한 호텔을 찾는다면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 (Toyoko Inn Hakata-guchi Ekimae)에서 가까운 역은?

Hakata Bus Terminal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Fukuoka City Subway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Daiso Hakata Bus Terminal 2분

Hakata Bus Terminal 2분

Tochoji Temple 7분

쿠시다 쉬라인 10분

Yatai 12분

텐진 지하상가 1.8 km

오호리 파크 3.8 km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5.3 km

후쿠오카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 (Toyoko Inn Hakata-guchi Ekimae)의 1박요금은 71,596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 1박 최저 요금은? →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에서 공항까지는 2.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자동판매기, 안전 금고, 냉장고, 엘리베이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토요코 인 하카타-구치 에키마에 체크인/체크아웃
16:00 | 10:00

1-15-5, Hakataekimae Hakat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