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옥 유진 게스트하우스 동대문


실제 다녀온 여행객 59명의 평가가 7.9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한옥 유진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입니다.

“좋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숙소입니다. 외풍도 많이 없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머물고 싶은 곳입니…”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급하게 친구걸 예약해주게 되었는데 잘묵고갔다고 합니다….”

“한국을 즐기기 좋은 곳 거실을 포함하여 4 인용으로 가장 큰 방을 예약했습니다. 먼저 주인 부부에 …”

숙소평 모두 확인 → 

코리안 스타일 싱글룸 (Korean (싱글베드 1개 + 요이불 세트 1개)

코리안 스타일 더블룸 (프라이빗 욕실) (Ko../ 3평

코리안 스타일 패밀리룸 (프라이빗 욕실) (Korean Style Family Room with Private Bathroom)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한성대입구역(삼선교) 까지는 도보 7분 소요

혜화역 까지는 도보 11분 소요

종로 숙소선택이 고민이라면 한옥 유진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의 요금이나 평점을 보고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호텔은 한성대입구역(삼선교)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창 덕 궁 궁전, 북촌 한옥마을까지 2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숙소는 숙소 내 주차장, 편의점, 주차장(무료),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의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합니다. 한옥 유진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종로구 혜화로12길 36 (종로구 혜화동 5-43)

한옥 유진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놀이터, 안전 금고, 정원,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한옥 유진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창 덕 궁 궁전 → 18분

북촌 한옥마을 1.71 km

인사동 2.25 km

경복궁 2.37 km

Myeong-Dong Walking Street 3.35 km

남대문 마켓 3.91 km

엔 서울 타워 4.46 km

한국 전쟁 기념관 6.45 km


무엇보다 서울 여행에서 가장 고민되는 것은 바로 얼마나 괜찮은 숙소를 선택하느냐일텐데요. 대략적인 가격대를보면 한옥 유진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의 1일 평균 금액은 49,222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체크해 보세요.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