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여행, 칵반 비치 둘러보기 좋은 숙소 :: 보라카이 에덴 빌라 (Boracay Eden Villa)


화이트 비치,칵반 비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보라카이 에덴 빌라! 보라카이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체크해보세요.

“매우 좋음 8명이서 놀러갔고 가격대비 방이 무척 좋았습니다.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곳이 이 가격이면…”

“너무 행복했어요 엄마 생신 60주년 기념으로 휴식을 위해 조용하고 깨끗한 곳을 찾았어요. 가격에 …”

“조용히 쉬기 좋았던 에덴 첫 인상은 깔끔하다 였습니다. 인테리어도 좋았구요 (여자 혼자 있기 안정적…”

전체 리뷰 살펴보기 

7 베드룸 하우스 (Seven-Bed (슈퍼 킹베드 1개 & 벙크베드 2개 & 슈퍼 킹베…)

3베드룸 빌라 (Three-Bedroom Villa)/110m²

4베드룸 빌라 (Four-Bedroom Villa)

2012년부터 지금까지 바랑가이 마녹마녹에 자리하고 있는 보라카이 에덴 빌라입니다. 이곳은 총 2층으로 건축되었는데, 현재 객실은 약 7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가가 나쁘지 않은 곳이니 보라카이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립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티르타 스파 3분

파라다이스 잉글리시 코스 보라카이 5분

불라보그 비치 1.9 km

윌리스 락 3.4 km

루호산 3.5 km

디니위드 비치 4.2 km

일리그 일리간 비치 4.7 km

푼타 분가 비치 5.2 km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가격입니다. 보라카이 에덴 빌라 (Boracay Eden Villa)의 1박 평균 가격은 79,427원 정입니다. 생각보다 비싸나요??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비수기, 날짜/요일마다 다르니 미리 체크해 보길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보라카이 에덴 빌라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고도프레도 P. 라모스 공항(3.06 km), 툭단 공항(43.68 km)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50 PHP

보라카이 에덴 빌라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미니바,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바비큐(BBQ) 시설, 세탁 서비스가 있습니다.

보라카이 에덴 빌라 체크인/체크아웃
13:00 | 12:00

바랑가이 마녹마녹 | Boracay station 3, Beth Shalom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