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라보그 비치나 화이트 비치를 여행하기 좋은 위치:: 에리코’s 하우스

에리코’s 하우스 (Eriko’s House)

불라보그 비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에리코’s 하우스! 보라카이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다른 보라카이 숙소들과 비교해보세요~

“평점이 왜 6.4…. 이정도 숙소면 솔직히 8점대 이상은 되야된다고 생각한다. 비싼데 가면 비싼…”

“해안가의 Station 2 지역에서 좋은 가치와 훌륭한 위치. 주요 활동 근처의 좋은 가격과 위치….”

“Sulit 전반적인 경험은 훌륭했습니다! 매우 저렴하고 해변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너무 편리하고 …”

전체 리뷰 살펴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

더블 디럭스 (Double Deluxe)

싱글 디럭스 (Single Delux (세미 더블베드 1개)

에리코’s 하우스는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숙소가 Don Ciriano S Tirol Sr Memorial Hospital, 탈리파파 시장, D’ Talipapa Market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테이션 2 / Beachfront, Station 2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마사지,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룸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불라보그 비치 (0.6 km)

화이트 비치 (1.0 km)

윌리스 락 (1.5 km)

루호산 (2.0 km)

디니위드 비치 (2.3 km)

칵반 비치 (2.6 km)


보라카이에서 숙소결정에 고민중이신가요? 호텔을 결정하려고 할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가격이겠죠? 에리코’s 하우스 (Eriko’s House)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어도 평균가격은 ₩44,748정도 나옵니다. 여행떠나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최저 요금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