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본라차타니 시내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 / 퉁 시 므엉, Wat Phra That Nong Bua 근처 숙소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

우본랏차타니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 (Huaymuang Apartment)은 어떨까요? 여긴 Wat Phra That Nong Bua에서 차타고 5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저렴한 가격, 아름다운 전망, 전반적으로 좋지만 방은 약간 낡고 김이 있습니다. 약간의 개선이 있어…”

“전반적인 숙박은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숙박 시설은 Ubon Ratchathani의 도시에 위치하…”

159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슈페리어 (Superior)/32m²

스탠다드 (Standard)../ 7평

스탠다드 (Standard)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 (Huaymuang Apartment)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우본랏차타니 버스터미널 – 2.8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우본랏차타니역 (기차) – 5.6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우본랏차타니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후아이 무앙,벤차마 마하랏 학교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우본라차타니 시내 / 75 Soi Sukha Uppatham 1 Sukha Uppatham rd. T.Noi Muang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전거 대여, 카페,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정원, 룸서비스(24시간), 무료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Wat Phra That Nong Bua 1.84 km

퉁 시 므엉 2.96 km

우본 라차타니 국립 박물관 3.15 km

Wat Thung Sri Muang 3.5 km

3D Gallery Country of Arts Ubonratchathani 3.52 km

Talad Yai Morning Market 3.66 km

라차붓 야시장 3.67 km

왓 반 나 무앙 4.34 km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바로 가격인데요.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 (Huaymuang Apartment)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15,662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후에이무앙 아파트먼트 조식 요금 → 63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