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숙소 여기 어때요? 북홈경주


이용객 만족도는 58개의 후기 평균 9.3점으로 보문동에서 높은 편입니다.

“가성비 좋아요 가격대비 아주 훌륭한 숙소입니다. 침구,위생상태 넘 좋고 반신욕기도 쏠쏠히 잘 이용했…”

“최고 경주 시내에서 버스타고 20분정도 걸렸습니다 위치도 좋고 주변에 박물관, 미술관 등도 있어서 …”

“좋습니다 경주월드랑 보문단지랑 가깝고, 편안합니다 만화카페랑 같이 있고 깔끔했습니다. 조식도 간단하…”

58개의 리뷰 체크 

스탠다드 (Standard) (벙크베드 1개 & 벙크베드 1개)

Room Assigned on Arrival

경주 보문동에 있는 북홈경주는 즐거움 그리고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장소 입니다. 북홈경주에서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전기 자동차 충전소, 편의점(슈퍼마켓), 데일리 청소 서비스,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심에서 단 9km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서경주역 까지는 8.32 KM

신경주역 까지는 14.42 KM


북홈경주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경주 국립 박물관 (5.7 km)

첨성대 (6.3 km)

계림 숲 (6.4 km)

경주 히스토릭 지역 (6.5 km)

경주 교촌 마을 (6.8 km)

대릉원 (6.9 km)

경주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북홈경주의 1박요금은 30,205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무료 생수, 무료 와이파이, 도서관, 전기차 충전소, 자전거 대여, 편의점,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신평동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