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에서 갈만한 Chiang Mai Night Bazaar, Art in Paradise, Chiang Mai 3D Art Museum 등과 가까운 아이언32 호텔


오늘 알려드릴 곳은 Chiang Mai Night Bazaar이나 Art in Paradise, Chiang Mai 3D Art Museum에서 주변에 자리한 아이언32 호텔인데요. 나이트 바자에서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답니다.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고민해보세요!

“위치가 좋다 항상 출장을 위해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내 직장 위치에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직원…”

“디자인 호텔은 매우 시원하고 빈티지합니다….”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아주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 좋은 음식과 마사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다시…”

전체 후기 확인하기 ≫ 

패밀리 (Family)

Triple Room/40m²

루프탑룸 (Rooftop Room) (킹베드 1개 또는 세미 더블베드 1개)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언32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나이트 바자에 있습니다. 아이언32 호텔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세탁실, 우편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도심으로부터 2.5 KM 떨어져 있는 아이언32 호텔은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아이언32 호텔 (Iron32 Hotel)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치앙마이역 (기차) – 도보 19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이언32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Chiang Mai Night Bazaar → 3분

Art in Paradise, Chiang Mai 3D Art Museum → 12분

타 패 문 → 13분

Elephant Rescue Park → 13분

Wua Lai Walking Street → 20분

왓 체디 루앙 1.74 km

왓 프라 씽 2.25 km

치앙마이 동물원 6.47 km

아이언32 호텔 (Iron32 Hotel)! 치앙마이에서 내 여행시기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아이언32 호텔에서 치앙마이 국제 공항까지의 거리 → 4.5 km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80 THB

아이언32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카페, 정원, 바비큐(BBQ) 시설, 택시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나이트 바자 | Charoenrathet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