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리자 몰과 걸어서 15분 정도로 가까운 아니사벨 스위트


아니사벨 스위트 (Anisabel Suites)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61명의 리뷰점수가 8.1점으로 다바오 시티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도심 뒷골목에 있는 듯함. 도심 뒷골목 게스트하우스같은 외관. 안쪽도 마찬가지. 방은 깨끗하게 관리…”

“외관과 다른 느낌의 호텔 외관을 처음 보고 실망했지만, 실내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호텔 내부에 수영…”

“최고 모든 것이 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이 장소는 정말 추천합니다!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te)

디럭스 더블룸 / 트윈룸 (Deluxe Double or Twin Room)

포블라시온 에 있는 아니사벨 스위트는 다바오 시티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 와이파이(무료), 24시간 가능한 룸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니사벨 스위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니사벨 스위트 (Anisabel Suites)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홀리데이 버스정류장 – 4.22km


아니사벨 스위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Tribu K Mindanawan 3분

악어 파크 6분

피플’s 파크 3.1 km

Roxas Avenue Night Market 3.1 km

BC 말레 프리미어 3.1 km

마티나 타운 스퀘어 3.8 km

무세오 다바웬요 3.9 km

D ‘뼈 수집가 박물관 4.2 km

숙소를 결정하려고 할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접근성일텐데요. 아니사벨 스위트 (Anisabel Suites)의 가격대를 보면 보통 58,172원 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가격은 날짜나 요일, 그리고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보기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프란시스코 방고이 국제공항(5.96 km), 제네럴 산토스 국제공항(128.29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마사지,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편의점, 카페,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아니사벨 스위트 체크인시간→
14:00 | 12:00

88 FS Dizon Road (포블라시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