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역, 민락역이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한 유토피아 관광 호텔


즐거운 수요일,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유토피아 관광 호텔에 대한 소개인데요. 수영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부산 여행 준비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저렴하고 위치 좋으나 오래된 시설 그래도 깔끔하면 괜찮은데 모기가 거짓말안하고 진짜 6마리 있었음 …”

“가성비갑 해변과도 가깝고. 직원분 친절하시고. 깨끗하고 좋습니다. 다만 운이 없으면 창밖이 안보이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가성비갑 좋은 호텔입니다. 집이 해운대 인데도 기분 낼때마다 갑니다 …”

382개의 후기 더 보기 → 

대실 – 스텐다드 더블 (최대4시간) (Standard Double (4 hour use only))

패밀리 트윈 (Family Twin) (더블베드 2개)

디럭스 트윈 (Deluxe Twins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유토피아 관광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수영구에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Utopia Tourist Hotel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유토피아 관광 호텔은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있어 쉽게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고,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보통 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유토피아 관광 호텔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수영역 – 도보 3분

민락역 – 도보 5분


부산 명소 (유토피아 관광 호텔 인근)

수영역 3분

민락역 5분

해운대 비치 4.1 km

해동 용궁사 9.9 km

용두산 공원 10.7 km

BIFF 광장 11.1 km

자갈치 시장 11.1 km

감천 문화 마을 12.6 km

숙소를 결정하려고 할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과 접근성일텐데요. 유토피아 관광 호텔의 가격대를 보면 보통 49,222원 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가격은 날짜나 요일, 그리고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유토피아 관광 호텔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무료 주차장, 24시간 상시 체크인, 룸서비스(24시간), 24시간 경비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유토피아 관광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7:00 | 12:00

무학로9번길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