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홍콩 숙박, 로얄 플라자 호텔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내방보다 편한 5.0성 숙소


로얄 플라자 호텔은 홍콩여행객들이 찾는 5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8.4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로얄 플라자 호텔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로얄 플라자 호텔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56,315원 대로 로얄 플라자 호텔15,228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할인 가격 확인하기☞


로얄 플라자 호텔의 사진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몽콕 이스트 MTR이 호텔 바로 지하에 있어서 전철을 타고 홍콩 시티 센터를 빠르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호텔 근처의 쇼핑 단지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많기 때문에 즐겁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카펫바닥,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외 수영장, 마사지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홍콩
도시 : 홍콩
주소 : 193 Prince Edward Road West, Kowlo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