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 best, 로얄 플라자 호텔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안락한 휴식의 5.0성급 동반자


5성급 숙박시설, 로얄 플라자 호텔을 중심으로 홍콩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평점을 살펴보면 평점은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홍콩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로얄 플라자 호텔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156,315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로얄 플라자 호텔, 로얄 플라자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5,22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로얄 플라자 호텔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근처의 쇼핑 단지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많기 때문에 즐겁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홍콩 공항을 가는 데도 에어포트 익스프레스 셔틀버스가 호텔 문앞에 서기 때문에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본 숙소(로얄 플라자 호텔)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홍콩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홍콩
도시 : 홍콩
주소 : 193 Prince Edward Road West, Kowlo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