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플라자 호텔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안전한 5.0성급 보금자리


5성급 숙소인 로얄 플라자 호텔에서 홍콩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8.4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로얄 플라자 호텔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로얄 플라자 호텔의 1박 평균가는 156,315원으로 로얄 플라자 호텔15,228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할인가로 예약하기☞


로얄 플라자 호텔의 사진

홍콩의 최고 위치에 있는 로얄 플라자 호텔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위의 새 시장, 꽃 시장, 금붕어 시장과 그 유명한 레이티 마켓을 걸어서 구경해 보십시요. 호텔 근처의 쇼핑 단지는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많기 때문에 즐겁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카펫바닥,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평면 TV, 욕실 내 전화기, 카펫바닥,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홍콩
도시 : 홍콩
주소 : 193 Prince Edward Road West, Kowlo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