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여행 만족스러운 리젠시 호텔 마카오

리젠시 호텔 마카오 (Regency Hotel Macau)

리젠시 호텔 마카오 (Regency Hotel Macau)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5.0성급 숙소


5성급 숙소인 리젠시 호텔 마카오에서 마카오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7.2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카오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리젠시 호텔 마카오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리젠시 호텔 마카오의 1박 평균가는 105,590원으로 리젠시 호텔 마카오8,122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리젠시 호텔 마카오의 사진

마카오 여행은 꼭 리젠시 호텔 마카오에서 시작하세요. 하이야트 호텔 수준의 시설과 분위기 모든것을 이 호텔에서 기대할수 있으며 그에 걸맞는 퀄리티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삼 헥타아르에 달하는 나무로 둘러 싸인 이 호텔은 326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이 있으며 이중 많은 객실에서 타이파 다리 저편의 마카오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있는 기회를 드릴 것입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마카오
도시 : 마카오
주소 : 2 Estrada Almirante Marques Esparterio

숙소 청결 상태: 좋음 7.2
부대시설: 양호 6.8
위치: 양호 6.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좋음 7.4
서비스: 좋음 7.4
가격 대비 만족도: 좋음 7.5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