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숙소로 추천,로얄 플라자 호텔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로얄 플라자 호텔 (Royal Plaza Hotel)

안전한 5.0성급 보금자리


5성급 숙소인 로얄 플라자 호텔에서 홍콩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8.4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홍콩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로얄 플라자 호텔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156,315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로얄 플라자 호텔의 로얄 플라자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5,228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로얄 플라자 호텔의 사진

홍콩의 최고 위치에 있는 로얄 플라자 호텔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 안의 무료 셔틀 버스가 있어 호텔에서 주 관광 지역인 침사추이까지 직접 실어 날라 드립니다. 또한 주위의 새 시장, 꽃 시장, 금붕어 시장과 그 유명한 레이티 마켓을 걸어서 구경해 보십시요. 본 숙소(로얄 플라자 호텔)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홍콩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홍콩
도시 : 홍콩
주소 : 193 Prince Edward Road West, Kowloon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9
부대시설: 우수 8.6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7
서비스: 우수 8.5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3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