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디스커버리에서 가까운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 (Chaleun Garden Guesthouse) (방비엥 대중 버스정류장 주변 숙소)


방문한 여행객 374명의 만족도가 8.1로써 나름 괜찮은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입니다.(10점 만점 기준)

“가격대비 괜찮아요. 1박에 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잘 묵고왔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입구가 식당이랑 같…”

“가격대비 최고 일단 가격 대비 룸 상태가 깨끗해요. 주인 아저씨가 객실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

“가격대비 좋은곳이에요 정말 싼가격에 혼자 방을 쓸 수 있다는 메리트가 가장 커서 예약 했었습니다. …”

숙소평 모두 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 (Chaleun Garden Guesthouse)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방비엥 대중 버스정류장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방비엥 버스터미널 까지는 1.92 KM

방비엥 시내에 자리하고 있는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는 방비엥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호캉스를 즐기기에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는데요. 도보로 3분 거리에 방비엥 대중 버스정류장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으며, 가까운 거리에 그린 디스커버리도 있습니다.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의 실 숙박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기에 생각하는 요금이나 위치가 맞는다면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숙박도 생각해보세요!

Savang Village (방비엥 시내)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 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숙소 내 주차장, 무료 와이파이, 셔틀 서비스, 정원, 객실 내 와이파이

방비엥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 기준)

그린 디스커버리 → 1분

왓 캉 사원 → 2분

남송강 → 7분

탐쌍 1.9 km

루시 앤 파폭 동굴 1.93 km

실버 클리프 3.6 km

탐남(물 동굴) 4.65 km

탐루프 & 탐호이 동굴 5.33 km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건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차른 가든 게스트하우스 (Chaleun Garden Guesthouse) 1박당 평균요금은 ₩11,187대로, 요금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