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인기 명소(Elephant Rescue Park, 타 패 문 등) 둘러보기 좋은 위치 : 베드 앤 테라스 게스트하우스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6점으로 높은 편인 치앙마이의 베드 앤 테라스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좋은 숙박 우리는 원래이 호텔을 2 박만 예약했지만 2 박을 더 연장했고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

“훌륭한 가치, 매력적인 직원, 멋진 장소. 더 할 말은 무엇입니까? 더 오래 머물 렀 으면 좋았을 …”

“깨끗하고 넓은 방 방은 깨끗하고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우연히 내 재킷을 계단에 내려 놓았고 직원은 …”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스위트 스위트 – 테라스 (Sweet Suite with terrace)

스위트 마운틴뷰 (Suite Moun (킹베드 1개)

스윗 더블 (Sweet Double)../ 12평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숙박객들은 Rare Earth Tribal Art, Venezia Fashion, Leather Craft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무료 커피, 무료 차, 리넨(시트,담요등), 거울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베드 앤 테라스 게스트하우스 (Bed and Terrace Guesthouse)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치앙마이역 (기차) : 2.35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베드 앤 테라스 게스트하우스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Rare Earth Tribal Art 2분

Venezia Fashion 2분

Chiang Mai Night Bazaar 8분

우아 라이 워킹 스트리트 8분

Art in Paradise, Chiang Mai 3D Art Museum 10분

왓 체디 루앙 12분

왓 프라 씽 19분

치앙마이 동물원 5.8 km

치앙마이의 베드 앤 테라스 게스트하우스 (Bed and Terrace Guesthouse) 마음에 드세요?? 그럼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17,899정도 하네요.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치앙마이 국제 공항에서 숙소까지는 3.58 km 정도 입니다.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택시 서비스, 냉장고, 무료 생수, 탁구대, 룸서비스, DVD/CD 플레이어, 빠른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3:00 / 11:30

10 Kotchasarn Road Soi5, T.Chang Klan A.Muang (나이트 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