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부리여행, 롭부리 인 리조트 (Lopburi Inn Resort) 객실 및 요금

롭부리 인 리조트 (Lopburi Inn Resort)

이용객 만족도는 464개의 후기 평균 7점으로 롭부리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롭부리 첫 여행이었어요 롭부리는 처음 가봤는데 시설은 방콕을 생각하면 안 되요 하지만 있을건 다 있…”

“가격이 싸고 좋다 가격이 싸고 좋다 수영장 무료 이용가능 함 근데 방안에 모기가 좀 있음 ㅋㅋ…”

“롭 부리에 머물기 좋은 곳 멋진 수영장과 좋은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친절한 직원!…”

464개의 후기 확인→ 

스탠다드 (금연) (Standard – Non../ 10평

스위트 (Suite)

스위트 (Suite)../ 12평

롭부리의 문화, 관광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롭부리 인 리조트는 업무차 방문한 관광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롭부리 인 리조트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5 km 거리에 있습니다.

롭부리 시티 센터 / 144 Moo.3 T.Thasala A. Muang

롭부리 인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미니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무료 생수, 냉장고, 케이블/위성 방송 등이 있습니다.

롭부리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롭부리 인 리조트 (Lopburi Inn Resort)의 일반적인 요금은 38,035원 정도입니다.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