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yokaku Tower에서 7분 거리 ::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 (HOTEL MYSTAYS Hakodate Goryokaku)

안녕하세요! 금일은 Goryokaku Tower,Goryokaku Park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12/30~1/1일 2일간 호텔 도착후 고층으로 부탁하니 흔쾌히 그렇게해주네요 세미룸 예약햇는데 …”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숙박 일본호텔이 좁지만~ 여긴 그래도 화장실 문이 열리는 쪽만 좀 좁고, 다른…”

“정말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 정말 깨끗하고 다른 일본 호텔보다 넓었어요. 옆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서 …”

숙소평 모두 보기 → 

스탠다드 퀸 (금연) (Standard Queen Non-Smoking)

슈페리어 퀸 (흡연) (Superior Que../ 6평

슈페리어 퀸 (금연) (Superior Que../ 6평

2008년부터 지금까지 Hakodate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한 곳인데요. 총 1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은 약 208개입니다. 하코다테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 (HOTEL MYSTAYS Hakodate Goryokaku) 주변 대중교통시설

Goryokaku-Koen-Mae Station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카쿠료역 (철도) : 2.24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Goryokaku Tower → 7분

Goryokaku Park → 10분

Hakodate Magistrate’s Office → 11분

Hakodate Morning Market 2.95 km

Hachimanzaka 4.47 km

Motomachi 4.5 km

Hakodate Orthodox Church 4.51 km

The Old Public Hall of Hakodate Ward 4.57 km

하코다테에서 숙소 고민 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가격이 제일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 (HOTEL MYSTAYS Hakodate Goryokaku)의 경우 숙박사이트마다 차이가 나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72,715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하코다테 공항(5.4 km), 아오모리 공항(117.03 km)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 조식 요금 1300 JPY

호텔 마이스테이 하코다테 고료가쿠 부대/편의 시설로 자동판매기, 여행 가방 보관, 편의점, 24시간 경비 서비스, 마사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빨래방/세탁실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Hakodate / 26-17 Honc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