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캐 담노엔 리조트 (Maikaew Damnoen Resort) :: Damnoen Saduak Floating Market에서 가까워요.


행복한 화요일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담노엔 사두악의 Damnoen Saduak Floating Market에서 가까운 마이캐 담노엔 리조트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랏차부리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아기자기한 정원이 아름다웠던 호텔 직원들이 상당히 친절했으며 방도 깨끗한 편이었고 전반적으로 무난한…”

“조용하고 쾌적한 리조트 편안함을 느끼고 모든 직원이 친절하였으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히 실수 있어서…”

“아름다운 장소에 완벽한 리조트. 실내 디럭스 룸에 묵었습니다. 넓고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전…”

589명의 실제 후기 보기 

트레디셔널 더블룸 ( Traditional Double Room )/52m²

코코넛 빌리지 (Coconut Vil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타이 티크 하우스 (Thai Teak (더블베드 1개)

마이캐 담노엔 리조트 (Maikaew Damnoen Resort)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반 쿠 부아 기차 역 – 14.86km

라차부리 기차 역 – 15.05km

랏차부리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마이캐 담노엔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마이캐 담노엔 리조트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Maikaew Pier,Damnoen Saduak Floating Market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마이캐 담노엔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담노엔 사두악 / 333 Moo 9 Damnoensadouk Floting Market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스파,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자전거 대여, 놀이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캐 담노엔 리조트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Damnoen Saduak Floating Market → 5분

라차부리 국립 박물관 15.83 km

왓 마하탓 워라위한 16.11 km

시암 컬처럴 파크 18.35 km

Khao Ngu Stone Park 20.93 km

왓 농 호이 24.49 km

카오 빈 케이브 32.93 km

촘폰 케이브 42.26 km


숙소를 살펴볼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마이캐 담노엔 리조트 (Maikaew Damnoen Resort)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66,003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25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