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볼링 그린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숙박객 109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볼링 그린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BG 최고의 호텔 방은 매우 크고 깨끗합니다. 직원들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무료 아침 식사 바는 괜찮…”

109개의 리뷰 체크 

킹룸 (욕조, 보행 및 청각 장애인 친화형, ../ 7평

이그제큐티브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Executive Non-Smoking)

스위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7평

볼링 그린 줌심지역에 자리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볼링 그린은 볼링그린 (OH)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볼링 그린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150 Wooster Street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내 수영장, 바비큐(BBQ) 시설, 골프연습시설,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이 숙박 금액입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 앤 스위트 볼링 그린 (Holiday Inn Express Hotel & Suites Bowling Green)의 평균요금은 125,293원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무엇보다 주말이 비싸겠죠?)에 따라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습니다.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