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 (NC),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


롤리 (NC)숙소 정하기 쉽지 않으시죠?그래서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 (Aloft Raleigh-Durham Airport Brier Creek)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Frankie’s Fun Park에서 차량으로 8분 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체크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 따라서 Aloft는 공항과 가깝지만 밤새 여러 항공기의 끊임없는 소음이…”

“최고 매우 재미있는 호텔. 예술품과 분위기, 일반 호텔에 대한 멋진 현대적 트위스트를 좋아합니다.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알로프트룸 (킹베드) (Aloft, Guest room, 1 King)

알로프트 (Aloft)

Aloft, Guest room, 2 Queen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은 롤리 (NC) 여행객 뿐만 아니라 사업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어로프트 롤리 더햄 공항 브라이어 크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2nd Edition Book Sellers 2.5 km

롤리 더럼 국제공항 2.5 km

PNC Arena 12.8 km

예술박물관 13.3 km

JC Raulston Arboretum at NC State University 14.8 km

풀렌 파크 18.4 km

North Carolina Museum of Natural Sciences 19.8 km

노스 캐롤라이나 주청사 19.9 km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과거 몇 개월간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 (Aloft Raleigh-Durham Airport Brier Creek)의 평균요금대는 124,175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 금액은 변동될수 있으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 시설 및 서비스
실내 수영장, 안전 금고, 베이비시팅 서비스, 카페, 실내 수영장,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10020 Sellona Street (브리어 크릭)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 조식 요금 :: 6 USD

알로프트 롤리-더럼 에어포트 브라이어 크릭에서 롤리 더럼 국제공항까지는 2.4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