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체스터 (VT)숙소 여기 어때요? 햄튼 인 콜체스터 (Hampton Inn Colchester)

햄튼 인 콜체스터 (Hampton Inn Colchester)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콜체스터 (VT)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햄튼 인 콜체스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훌륭한 롤인 샤워. 방에서 매우 시끄러운 냉장고를 교체해야합니다….”

“멋진 리셉션 구역. 우리는 방문하고 싶은 모든 상점을 방문하는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텔의 아침…”

586명의 실제 후기 보기 

2 Double Beds Family Suite Non-Smoking

King Executive with Sofa Non-Smoking/37m²

룸 (더블베드 2개, 금연) (2 Double Non-Smoking)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Vermont Genealogy Library, Airport Park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포근한 객실에서 일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거실, 난방 시설, 금연 객실 및 에어컨, 아침 모닝콜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콜체스터 / 42 Lower Mountain View Drive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실내 수영장, 기념품 샵,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내 수영장, 편의점, 정원 등이 있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 바로 숙박료죠. 햄튼 인 콜체스터 (Hampton Inn Colchester)의 최저가는 162,210원으로 성수기(연휴기간)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는 있습니다.

햄튼 인 콜체스터 특가 요금 살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