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포 노르테 숙소, 평가가 좋은 호텔 프린시페 펠리페 (Hotel Principe Felipe)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엔 캄포 노르테에 있는 호텔 프린시페 펠리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깔끔한 객실과 서비스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20 년 전쯤 호텔은 사랑 스러웠지만 이제는 퇴색하고 노후 한 3 성 캐릭터가되었습니다. 소유자는 …”

“더 이상 테니스 아카데미를위한 Proximity 추가…”

974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더블룸/트윈룸(성인 2명+어린이 1명) (Double or Twin Room (2 Adults + 1 Child))

패밀리룸(성인 2명+어린이 2명) ( (더블베드 2개)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아타마리아의 많은 숙소들 중 유명한 호텔 프린시페 펠리페는 캄포 노르테에 있는 5성급 숙소인데요. 실내 수영장, 전용 해변, 실외 수영장, 스파, 골프시설 이외에도 즐길 거리가 다양하며,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시설이 이 곳에서의 하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줍니다. 요금대가 좀 있지만 시설이나 서비스가 좋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아타마리아에서 특별한 하루를 원한다면 호텔 프린시페 펠리페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타마리아의 호텔 프린시페 펠리페 (Hotel Principe Felipe) 1박 당 평균요금료는 149,904원으로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습니다.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스파, 선물/기념품 가게, 미니 골프 코스, 커피숍,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캄포 노르테 / La Manga Club Res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