깟바 섬 호텔로 추천드리는 오키드 하롱 크루즈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호텔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9.3점으로 높은 편인 깟바 섬의 오키드 하롱 크루즈 (Orchid Ha Long Cruise)입니다.

“꿈같았던 하룻밤 베트남 연말여행을 특별히 보내고 싶어서 크루즈 예약했습니다. 스윗룸 예약했고 12월…”

“신선놀음이 여기에 있습니다. Hai Phong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출발하는 크루즈 상품이라서 예…”

“시설은 크고 새거라서 아주 좋아요 크루즈가 다른 배랑 다르게 고급지고 새배라서 깨끗하고 숙소가 엄청…”

483개의 리뷰 보기 

패밀리 스위트룸 – 발코니(바다 전망) (Fa../ 21평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발코니, 2박 (킹베드 1개)

Suite with Balcony 2

깟바 섬의 여러 숙소 중에서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오키드 하롱 크루즈입니다. 자전거 대여, 마사지, 여행 짐 보관, 마사지, 전용 해변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 및 시설을 제공하고 있는데, 후기를 보면 알겠지만 실제 본 호텔을 다녀간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깔끔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기려 한다면 오키드 하롱 크루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Got Pier, Hai An District, Hai Phong City

오키드 하롱 크루즈는 숙박하시는 동안 커피숍, 객실 내 영화(VOD), 바비큐(BBQ) 시설, 편의점, 안전 금고, 전용 해변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가장 중요한 가격! 오키드 하롱 크루즈 (Orchid Ha Long Cruise) 지난 몇 달 동안의 최저 평균요금은 426,221원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변동될 수는 있습니다.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