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 포트 블리스에서 가까운 숙소 (13분내외)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

즐거운 토요일,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엘파소 (TX) 여행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숙소 못 정하셨다면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 (Extended Stay America El Paso Airport)도 한번 살펴보세요. 차로 18분내외 정도 거리에 포트 블리스가 있는데요. 숙박객 리뷰나 객실 등 꼼꼼히 살펴보셔요!

“좋은 숙박! 호텔에있는 아파트 같은 느낌-장기 숙박은 좋은 가격에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객실…”

“Great Stay-장기 숙박은 좋은 가격에 훌륭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있어 …”

440개의 후기 보기 → 

Studio King Non-Smok (킹베드 1개)

Studio King Accessible Non-Smoking

Studio Queen Non-Smo (퀸베드 1개)

엘파소 (TX)의 좋은 위치에 있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 – 엘 파소 – 에어포트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엘파소 (TX)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 기준)

엘파소 국제공항 15분

El Paso Saddleblanket 2.4 km

El Paso Zoo 4.9 km

시닉 드라이브-간과 8.2 km

프라자 극장 9.2 km

엘파소 홀로 코스트 박물관 및 연구 센터 9.2 km

El Paso Museum of Art 9.2 km

프랭클린 산맥 주립 공원 9.6 km

가장 중요한 요금대부터 알아볼께요.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 (Extended Stay America El Paso Airport) 평균 요금은 68,240원 정도 입니다. (투숙인원 수, 레이트 체크아웃, 아침식사 포함여부 등) 다양한 옵션으로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반려동물 동반 가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냉장고

익스텐디드 스테이 아메리카스 엘 파소 에어포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6580 Montana 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