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비치와 걸어서 17분 정도로 가까운 와이키키 쇼어 바이 아웃리거

와이키키 쇼어 바이 아웃리거

행복한 토요일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와이키키의 와이키키 비치에서 가까운 와이키키 쇼어 바이 아웃리거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호놀룰루 (HI)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매우 좋음 We all thought the check in process was very poor…”

“바다의 눈앞! 2 살짜리 딸을 데리고 여행이었습니다. 건물이 해변에 접해 있기 때문에 바로 해변에 …”

113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2베드룸 – 바다 전망 (Two-Bedroom Ocean View )/146m²

2베드룸 오션 뷰 – 욕실 2개 (T (싱글베드 2개 & 퀸베드 1개)

스튜디오 오션뷰 (Studio Oce (싱글베드 2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와이키키 쇼어 바이 아웃리거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에어컨, 아침 모닝콜 서비스, 발코니/테라스, 알람시계, 전화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2161 Kalia Rd (와이키키)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객실 내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무료 Wi-Fi (모든 객실), 세탁물 건조대,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호놀룰루 (HI) 가볼만한 곳 (와이키키 쇼어 바이 아웃리거 주변)

포트 드루시 비치 공원 2분

US 아미 박물관 오브 하와이’이 2분

National Memorial Cemetery of the Pacific 3.9 km

이오라니 궁전 4.1 km

하나우마 배이 네이처 프리저브 14.6 km

진주만 국립 기념관 14.7 km

USS 보우핀 서브마린 박물관 & 파크 14.9 km

USS 아리조나 메모리얼 15.4 km


와이키키 쇼어 바이 아웃리거 (Waikiki Shore by Outrigger)에서 숙박을 고려할때, 1박당 객실요금이 제일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가격평균은 ₩0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