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라 빌라스 – 탕갈레에서 평점이 높은 호텔


실제 다녀온 여행객 186명의 평가가 9.3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만다라 빌라스입니다.

“Paradise 이곳은 마치 낙원입니다. 방, 야자수, 수영장. 음식은 놀랍습니다. 우리 여행 중 …”

“최고 놀라운 곳. 구타를 벗어난 평화로운 곳 우리 3 명의 아이들을 제외한다면). 우리 호스트는 환…”

지금 바로 186개의 리뷰 확인 

빌라 (Villa) (퀸베드 1개)

디럭스 빌라 (Deluxe Villa)/70m²

란나 비치에 위치한 4성급 숙소인 만다라 빌라스는 인기가 좋은 숙소 중 하나인데요. 많은 이들이 시설이나 서비스에 만족하였기에 후한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쾌적한 룸 컨디션 등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만다라 빌라스입니다. 호캉스 호텔을 찾는다면 만다라 빌라스 체크해보세요. 실외 수영장, 자전거 대여, 전용 해변, 주차시설, 무료 와이파이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만다라 빌라스 (Mandala Villas) 근처 대중교통

란나 버스정류장 – 3.95km

탕갈레 메인 버스정류장 – 10.36km


아무래도 탕갈레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숙박일 텐데요. 가격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만다라 빌라스 (Mandala Villas)의 평균 요금은 178,990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만다라 빌라스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전용 해변, 실외 수영장, 미니바, 도서관, 정원,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만다라 빌라스 체크인시간→
14:00 | 12:00

Wellodaya Road,Wellodaya

숙소에서 공항 ▶ 마탈라 라자팍사 국제공항(36.78 km), 위라윌라 공항(44.54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