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 회현역(남대문시장) 숙소


즐거운 목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은 회현역(남대문시장)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서울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가성비 좋습니다. 게스트하우스인 점을 감안하면 좋은 컨디션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서울역에서 한정거장만 가면 바로 근처에 있어서 좋았어요 약간 골목길 안쪽이라…”

“가격 대비 좋아요 2만원에 명동과 남산과 서울역 사이에서 1박할 수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이구요….”

391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6인 남성 도미토리 (6-Bed Dormito../ 5평

패밀리룸 – 6인 (Family Room -../ 5평

남성6인도미(23시입실마감) (Male 6-Bed Dormitory (Closed at 23 pm))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명동에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세탁실,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회현역(남대문시장)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태국 대사관 2분

회현역(남대문시장) 2분

엔 서울 타워 13분

인사동 2.0 km

한국 전쟁 기념관 2.4 km

경복궁 2.5 km

창 덕 궁 궁전 2.7 km

북촌 한옥마을 2.9 km

가장 괌심있는 요금! 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 투숙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1박 가격대가 당연히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달동안의 평균 요금은 보통 21,255원 정도합니다. 물론 이는 평균적인 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드림 게스트하우스 명동 할인 요금 확인하기 →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엘리베이터, 빠른 체크인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식료품 배달 서비스, 무료 생수, 무료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입실시간▶14:00 / 11:00

서울시 중구 남창동 190-14 드림 게스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