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숙소//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 살펴보기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

(APA Hotel Hiroshima-Ekimae Ohashi)

화장실에서 좀 계란쉰내같은 게 났다..그것빼곤 다른 비지니스 호텔들보다 훨씬 좋았음

…없다. 그리고 식당에서 츠케맨 오코노미야키 다 파는것도 좋았다. 방에 온천에 대한 설명서가 있었으면 좋겠다. 2층 온천에 갈때 슬리퍼를 신고 유카타를 입고가면 된다는 설명….

첫 히로시마 여행이 즐거웠습니다

…일본의 공휴일을 앞둔 예약이었기에 조금은 비싼 가격에 이용했지만 편의 시설이나 교통편이 매우 좋았습니다…

위치 굿

히로시마역 바로 옆에라 위치 좋고 뷰도 좋았어요. 조식 불포함이어서 따로 1,400엔 내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이 좀 비싼게 흠…..

885개의 후기확인

트리플 (금연) (Triple – Non-Smoking)

트리플 (금연) (Triple – Non-Smoking)

트리플 – 흡연 (Triple – Smok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히로시마에 위치한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미나미 와드에 자리한 본 호텔은 관광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Yale Yale A-kan – 3분, Higashi Post Office – 5분, ASSE – 5분, Tourist Information Office – South Exit – 6분, Catholic Noboricho Church, Memorial Cathedral for World Peace – 6분, 슈케이엔 정원 – 9분정도, 히로시마성 – 25분, 원폭 돔 – 1.6 키로미터, 평화 기념관 – 1.6 키로미터, 원폭 어린이상 – 1.7 키로미터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편의점, 크리닝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과 같은 시설이 제공됩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는 여행으로 지친 여행객들에게 기운을 복돋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히로시마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의 보통의 요금대는  99,150 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최대 50% 특가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슬리퍼, 카펫바닥, 리넨, 알람시계, 타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평면 TV, 무료 생수, 옷 거는 행거, 헤어드라이어, 샤워실, 욕조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일본 히로시마 히로시마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1400 JPY

★공항 및 교통

공항으로부터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까지의 거리는 이와쿠니 킨타이쿄 공항 (IWK)(34 km) 히로시마 공항 (HIJ)(41 km)입니다.

APA 호텔 히로시마-에키마에 오하시에서 460 m정도 거리에있는 히로시마역 (철도)까지는 이동시 6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전화기, 냉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