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체른 호수 여행에 제격!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

(AMERON Luzern Hotel Flora)

싱글룸

…그냥 나왔는데, 시티택스 내야하면 사전에 명시를 하세요. 아고다 계약서에 써져 있지도 않은 시티택스를 왜 내야하는건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직원태도도 매우 불친절합니다…

루체른역에서 가깝고 좋아요.

… 다 낮아서 뷰는 없지만 위치도 좋고 저녁에 가펠교 걸어서 야경구경하기 편해요. 아침에 일찍 배타고 리기산 갈때도 다 걸어서 가까우니까 좋아요. 호텔은 좁지만 침구는 깨끗해…

좋습니다

위치도 편하고 호텔도 좋아요…

652개의 후기확인

프리미엄 (전망 있음) (Premium With View)

프리미엄 (전망 있음) (Premium With View)

디럭스 싱글룸 (Deluxe Single Ro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체른에 있는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AMERON Luzern Hotel Flor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삼룽 로젠가트 – 도보 2분
더 차펠 브리지 – 도보 2분
카펠브루크 – 도보 3분
피카소 박물관 – 도보 5분
Luzern Train Station – 도보 5분
루체른 호수 – 9.55 km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AMERON Luzern Hotel Flora)는 삼룽 로젠가트, 더 차펠 브리지, 카펠브루크 등과 같은 도시의 다채로운 여행지로부터 매우 근접한 위치에 있어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여행객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하여 숙소에서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난로,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 요금은 시즌과 날짜 및 요일마다 조금씩 다르다는 점 미리 확인하시고, 예산을 계획하는게 제일 좋겠죠?.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버저/무선 인터폰,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스위스 루체른 루체른 시내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 된 경우)

22 CHF

★공항 및 교통

공항을 기점으로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까지의 거리는 대략 Emmen Airport (EML)(4.7 km) 취리히 공항 (ZRH)(48.7 km)입니다.

주변에서 가까운 대중교통시설인 Luzern Train Station까지는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바(Bar),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애완동물 동반 가능, 엘리베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