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나짱)호텔 :: 하노이 골든 호텔 어떨까요?


하노이 골든 호텔

(Hanoi Golden Hotel)

나트랑에서 새로운 호텔

…가 있으며 식당 의자 숫자나 공간이 협소하여 직원의 아이디어가 필요함 (아니면 다른 공간을 이용하도록 공간을 추가로 확보) 대체적으로 시설 및 위치, 직원들의 친절도는 높음…

만족할만한 호텔입니다.

…비스가 너무 좋아서 팁이라고 생각하고 주고왔는데 필요 없으신 분들은 벨맨이 패킹하기전에 노 라고 하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 방문때 또 이용하려고 합니다…

현지 레스토랑을 즐기고 싶고, 여행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아주 적합한 위치입니다.

저희는 2살, 4살 아이를 동반한 투숙객이였습니다. 아이들이 있고, 짐도 많아서 스위트 룸을 예약해서 갔습니다. 큰 룸을 예약하려니 5성급 호텔은 가격이 부담스러웠는데 다행히…

656개의 리뷰확인

디럭스 시티뷰 더블베드 (발코니) (Deluxe City View Double Bed with Balcony)

디럭스 시티뷰 더블베드 (발코니) (Deluxe City View Double Bed with Balcony)

디럭스 씨뷰 더블베드 (발코니) (Deluxe Sea View Double Bed with Balcony)

실제로 이용한 여행자들의 평가가 8.0점으로 나쁘지않은하노이 골든 호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하노이 골든 호텔)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하노이 골든 호텔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컬러웨이브 갤러리 – 도보 1분
Hoang Yen Tailor – 도보 1분
Why Not Bar – 도보 2분
Hung Hara – 도보 2분
Yen’s Restaurant – 도보 2분
나짱 비치 – 도보 8분
나짱 성당 – 1.65 km, 누이 성당 / 나짱 성당 – 1.67 km, 룽썬 사원 – 2.54 km, 포 나가르 참 타워 – 3.55 km

하노이 골든 호텔(Hanoi Golden Hotel)는 컬러웨이브 갤러리, Hoang Yen Tailor, Hung Hara 등과 같은 다양한 관광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하노이 골든 호텔에서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등을 포함해 다양하고 멋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 골든 호텔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당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하노이 골든 호텔 평균 요금대는  31,848 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냉장고, 샤워실, 전화기, 목욕 가운, 세면도구, 책상, 무료 생수, 암막 커튼, 드라이어,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베트남 나트랑(나짱) 록토

★공항 및 교통

하노이 골든 호텔에서 깜라인 국제공항 (C R)까지 24.9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43분 소요됩니다.

하노이 골든 호텔인근에 위치한 지하철/버스 – 나트랑역 (기차)(2.0 km) Vinpearl Cable Car(4.1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바(Bar), 호텔 내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