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ukiji Outer Market 가까이에 위치한 호텔 혹케 인 니혼바시//도쿄숙소!


호텔 혹케 인 니혼바시

(Hotel Hokke Inn Nihonbashi)

추천합니다

역에서 바로 앞에있지는 않지만 걸어가기에 먼거리는 아닙니다. 가야바초, 스이텐구마에, 닌교초 모두 걸어갈만한 거리이므로 스카이엑세스 나리타를 타실분은 닌교초에서 오가시기 좋습…

가성비 대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30대 초반 젊은 부부입니다. 아이가 없었기에 교통만 편리하면 저렴한 곳을 찾던 중에 골랐던 호텔입니다. H 회색 전철 노선이 비교적 관광지 접근하기 좋아서 그 라인으로 찾던…

너무 좋네요^^

후기 잘안쓰는데 나무 좋아서 씁니다. 위치는 가야바초역에서 내리면 5분안으로 가서 위치적으로 편했습니다 숙소도 나름 제기준으로는 엄청까지는 아니라도 나름 넓엇습니다 직원분들도…

지금 바로 401개의 리뷰확인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Non-Smoking)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Non-Smoking)

싱글룸 (Single Room)

좋은 아침입니다. 금일은 도쿄에 위치한 호텔 혹케 인 니혼바시 살펴보겠습니다.

숙박객의 편리함과 편의를 위해 숙소에서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공용 와이파이,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주차장 등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호텔 혹케 인 니혼바시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Tsukiji Outer Market : 2.22 km, 아사쿠사 신사 : 3.95 km,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 4.1 km,Tokambori : 도보 1분내외, Ginnan Hachimangu Shrine : 도보 1~2분, Gyotoku Riverbank : 도보 1~2분

총 90개 객실 중 하나를 체크인하는 순간 쌓여있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다수의 모든객실에 LCD TV(TV),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무선 무료 인터넷, 금연 객실, 에어컨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용품과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행하는 동안 호텔 혹케 인 니혼바시 금액대는 어느정도인지 한번 체크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24시간 로비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10시

◇지역

일본 도쿄 니혼바시

★공항 및 교통

하네다 국제공항 (HND) ↔ 호텔 혹케 인 니혼바시 – 15.3 km떨어져 있으며,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23분 정도 소요됩니다.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야바초역 (지하철)에서 호텔까지는 300 m거리로써 약 4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세탁실, 일일 청소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안전 금고,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 여행 짐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