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여행 숙소! 여기 어때요? 보샹 호텔


보샹 호텔

(Beauchamps Hotel)

위치는 매우 좋아요

호텔이 오래되어 낡은게 흠이지만 직원들은 엄청 친절하고 관광하기에는 매우 뛰어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단점은 시설은 오래되어 좁은편입니다…

위치는 좋았지만 너무 작은 방

엘리베이터가 너무 작아 깜짝 놀랐고, 방이 너무 작아 두번째로 깜짝 놀람. 거울도 욕실에만 있고, 뭐든 작았음 (아마도 땅값이 비싼 상제리제 거리 근처에 있어서인지..) 하지…

좋은 위치 좋은 가격 편한 호텔

샹제리제에서 멀지 않고 유럽 호텔치고 넓고 깨끗하고 편해요 조식은 그냥 그렇습니다…

516개의 리뷰보기

스탠다드 싱글 (Standard Single)

스탠다드 싱글 (Standard Single)

슈페리어룸 (Superior Ro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파리에 있는 보샹 호텔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봐요~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호텔 내에서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빠르고 신속한 체크인/체크아웃, 공용 와이파이,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샹 호텔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샹젤리제 거리 : 도보 7~8분정도, 파리 개선문 : 1.08 km, 오르세 미술관 : 1.67 km,Elise et Antonin : 도보 1분내외, NewWorks Champs:Élysées : 도보 1~2분, Citroen Champs:Elysees Showroom : 도보 2~3분소요

본 숙소에는 세련되게 꾸며진 총 89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다수의 모든객실에 LCD TV(TV), 바닥의 카펫, 거실, 에어컨,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등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파리 여행에서 가장 고민스러운 건 바로 숙소이겠죠?? 보샹 호텔의 대략적인 요금을 확인해보면 1일 평균  133,000 원 정도 입니다. 단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24시간 로비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프랑스 파리 8구 – 샹젤리제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9 EUR

★공항 및 교통

파리 르 부르제 공항 (LBG)에서부터 보샹 호텔까지는 약 12.7 km거리로, 자동차, 택시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30분 정도 예상됩니다.

주변에서 가까운 대중교통시설인 생 필립 뒤 룰역 (메트로)까지는 2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도서관, 세탁실, 컨시어지 서비스, 도어맨, 안전 금고, 환전, 드라이 클리닝, 여행 짐 보관,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