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숙소 정보,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 (L'Hotel Nina et Convention Centre)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 (L’Hotel Nina et Convention Centre)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5.0성급 숙소


5성급 숙박,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에서 홍콩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7.9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홍콩여행을 편하고 신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의 1박 평균가는 152,174원으로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19,312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니나 앤 컨벤션 센터의 사진

일부 객실에는 인터넷 (무선), 모닝콜 서비스,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호텔답게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공하며, 편리한 교통을 자랑합니다. KCR 서부 철도역과 3개의 MTR 라인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대부분의 관광지로부터는 15분 거리일 뿐 아니라 호텔 내에 쇼핑 플라자 및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본 숙소는 모든 여행객들의 개별 요구에 맞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타월, 금연 객실,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홍콩
도시 : 홍콩
주소 : 8 Yeung Uk Road (New Territories)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2
부대시설: 좋음 7.5
위치: 매우 좋음 7.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2
서비스: 매우 좋음 8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3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