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호텔 예약,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 (The Venetian Macao Resort Hotel)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 (The Venetian Macao Resort Hotel)

내방보다 편한 5.0성 숙소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에서 마카오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5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마카오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180,124원 대로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18,757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의 사진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와 라운지는 여유롭게 친구들과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주변에서 다양한 유흥거리를 쉽게 찾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본 숙소(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마카오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미니골프코스,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숙소 내)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마카오
도시 : 마카오
주소 : Estrada da Baia de N. Senhora da Esperanca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9
부대시설: 우수 8.9
위치: 우수 8.5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7
서비스: 우수 8.7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